THE 5-SECOND TRICK FOR 방콕 클럽

The 5-Second Trick For 방콕 클럽

The 5-Second Trick For 방콕 클럽

Blog Article

방콕에서 클럽을 가려면 통로로 가라는 방콕통 빽가오빠의 말씀이 있엇으므로 호텔도 통로에 잡고 밤문화도 통로에서 즐김

레이디들도 손님들이 재밌는 손님들이랑 놀고싶어하지 조용하게 말도없이 있는 손님들이랑은 놀고싶어하지 않는다. 하지만 여기에서 한가지 짚고 넘어가야 할것이 내가 재밌게 놀아라고 했다고 스킨십만 존나게 하는놈들이 있는데 그런건 레이디들이 싫어한다. 대화로 재밌게 풀어나가야 좋아하지 무작정 애정결핍새끼들 처럼 사람들 보는 앞에서 레이디와 한마디도 안나누고 가슴만 조물딱 조물딱 거리다간 마마상에게 두들겨맞고 목돌아갈 수도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자. 

화장실이 운동장이다. 디제이가 있어서 신기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라면 모세의 기적처럼 아무도 앉지 않을 것 같다. 태국은 디제이 주변 소파에 손님들이 앉아서 막 통화도 하는 약간 병풍 느낌의 디제이 공연.

'그 나라의 문화를 알아보려면 클럽을 가라'라는 말을 들어본 적 있나요? 태국 방콕 여행을 가서 젊은 사람들의 문화를 체험하려면 클럽을 가봐야겠죠?

다만 술은 조심하라. 카오산 전에 라이브 바에서 술을 두 잔 마셔서 약간의 술기운이 있었다. 취기가 가시면 그때만 조금 마셨다. 즐기되 취하지 말 것. 수상한 건 거절할 것.

이 지역은 세련된 친구들이 많고, 멋지고 예쁜 친구들이 많이 모이는 곳으로, 여러 핫플들이 모여 있습니다. 통로와 에까마이의 핫한 장들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리뉴얼한 인테리어와 새 멤버들(직원들) 그리고 놀라운 아티스트 라인업으로 방콕 나이트클럽을 찾고 있는 관광객, 현지인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또한, 방콕에는 다양한 유흥이 존재하기 때문에, 미리 조사하고 계획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로나 이전과 이후로 약간의 변화가 생겼음에도 여전히 방콕은 즐길 거리로 가득 차 있습니다.

사람들이 동남아로 유흥좀 즐겨볼려면 무조건 한번쯤은 조사를 하게되는곳 방콕이다. 여기는 가라오케,아고고바,클럽 같은 문화가 발달되어 있으며 게이바,트젠바 까지 나라자체적으로 다양한 성문화를 인정하기 때문에 중심시내만 가보더라도 여러 네온사인에 정신이 없을정도다.

태국여행의 필수코스라고 할 수 있는 방콕 왕궁입니다. 입구에서부터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정신이 없는데요. 화려한 건축물들은 감탄을 자아내기에 충분했습니다. 이래서 동양의 베르사유

위에 소개해드린바와 같이 방콕 변마는 다양하며 각각의 컨셉이 뚜렷합니다. 태국여행 중 위의 업체들 중 마음에 드는 곳에 방문하여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실장님이 마인드와 몸매 좋은 푸잉들로 추천도 해드립니다. 자신이 원하는 타입의 푸잉을 픽 해두고 실장님에게 실물을 보고 싶다고 말씀하시면 실물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 방콕 클럽 방콕의 핫플 클럽의 경우, 매일이 풀테이블로 미리 테이블을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Report this page